순금코인 19+1 리워드'금모으기 이벤트'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teststst

간편 로그인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로딩
A/S

FAQ

FAQ 검색

A/S 목록

  1. Q

    제품 수선이나 리사이즈가 가능한가요?

    네, 일부 제품은 리사이즈 및 수선이 가능하며 비용은 제품 상태와 작업 난이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

  2. Q

    A/S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후, 지정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제품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. 

    A/S 요청 시 구매처 게시판에 문의 후 제품과 함께 A/S 요청 메모를 동봉해 주세요. 

    (성함, 주소, 연락처 필수 기재)

  4. Q

    제품 교환이나 환불 가능 한가요?

    주문제작 특성상 교환,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불량 및 오배송 시에만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불량 제품 교환 환불 접수는 배송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 주셔야 하며, 배송비는 반짝스태리가 부담합니다.

    반품시 동봉된 구성품(제품, 케이스, 보증서, 쇼핑백, 사운품 등)을 훼손 없이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, 누락/ 훼손 시 비용이 청구됩니다.

    제품 외 구성품(보증서, 케이스, 쇼핑백 등) 하자는 교환,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으며, 누락이나 훼손 확인 후 추가 출고 혹은 구성품 교환만 가능합니다.

    사전에 합의도지 않은 일방적 반송은 수령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    착용, 훼손, 손상 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
고객센터

010-5197-6765 (문자전용)

  • 월-금 : 9:00 ~ 18:00, 토/일/공휴일 휴무
  • 런치타임 : 11:30 ~ 12:30
홀마크감정소
ISO
KIAT
벤처확인기업
MAIN Biz
T-4
KBSA
CSBA
KSBA
KPBA
CSBI
KRX
KOMCO
KOSOD
특허청
중소벤처기업부
한국무역협회
기술해신해중소기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