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 수선이나 리사이즈가 가능한가요?
네, 일부 제품은 리사이즈 및 수선이 가능하며 비용은 제품 상태와 작업 난이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
A/S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후, 지정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제품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.
A/S 요청 시 구매처 게시판에 문의 후 제품과 함께 A/S 요청 메모를 동봉해 주세요.
(성함, 주소, 연락처 필수 기재)
제품 교환이나 환불 가능 한가요?
주문제작 특성상 교환,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불량 및 오배송 시에만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
불량 제품 교환 환불 접수는 배송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 주셔야 하며, 배송비는 반짝스태리가 부담합니다.
반품시 동봉된 구성품(제품, 케이스, 보증서, 쇼핑백, 사운품 등)을 훼손 없이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, 누락/ 훼손 시 비용이 청구됩니다.
제품 외 구성품(보증서, 케이스, 쇼핑백 등) 하자는 교환,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으며, 누락이나 훼손 확인 후 추가 출고 혹은 구성품 교환만 가능합니다.
사전에 합의도지 않은 일방적 반송은 수령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착용, 훼손, 손상 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